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이야기

[내돈내산리뷰] 메가커피 디저트 추천 스모어쿠키

반응형

 

메가 커피 스모어 쿠키

 

안녕하세요. 콩콩이입니다.
요즘 푹 빠진 프랜차이즈 카페 디저트가 있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우연히 홀린듯 주문해 먹었는데 맛있어서 지금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메가 커피 디저트는 신상 메뉴가 나올 때마다 참 핫한 것 같아요.
메가 커피 감자 빵을 첨 구매하고는 이거 하나가 이 가격이라고? 응? 하면서 놀랐다가 한입 먹고는 이렇게 맛있다고???? 하면서 두 번 놀란 기억이 있습니다.
알고 보니 회사 동료도 똑같은 포인트에서 두 번 놀랐다고 하여 배꼽 잡고 웃은 기억이 있어요 ㅎㅎㅎ



최근에 너무 바쁘고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던 탓에 달달하니 초코초코한게 먹고 싶어서 메가 커피 몽쉘 케이크와 스모어 쿠키 중 고민을 하다 스모어 쿠키로 픽!
메가 커피 스모어 쿠키는 초코, 말차 두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고, 가격은 개당 2,900원입니다.

이름은 쿠키인데 쿠키보다는 브라우니 느낌의 맛과 식감이에요.
딱딱한 쿠키보다는 브라우니 같은 빵과 좀 더 가까운 질감의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입니다. 

 

 

 

 

중간중간 초코칩이 박혀있고, 가운데 하얀 부분은 바로 마시멜로!!
지점에 따라 쿠키를 데워주는곳도 있고, 그냥 주기도 하는데 둘 다 먹는 데는 무관합니다. 
데워주면 마시멜로가 살짝 녹아있어서 쭈욱 늘어지므로 맛있지만 먹을때 얼굴에 마시멜로가 덕지덕지 붙는 부작용은 감안해야 합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안데워진 상태로 먹는 게 더 낫더라고요 ㅎㅎ

 

 

쿠키의 크기는 큰 컵받침정도의 사이즈이고 두툼해서 개당 2,900원 할만합니다.

사이즈 또한 메가 스타일이에요. 실망시키지 않군요!
크기가 상당해서 한 번에 다 못 먹을 때는 절반은 뒀다가 다음날 먹기도 했어요.
말차 스모어 쿠키는 말차 맛이 아주 진하게 나는 브라우니 식감과 두툼한 마시멜로 조합이 환상적이에요. 
말차 마니아분들은 말차 맛을 온전히 느끼기 좋은 디저트라고 생각합니다. 

 

 

 

메가 커피 스모어 쿠키 칼로리는 583.9kcal,..? 

약 600kcal 정도네요? ㅎㅎㅎㅎㅎ
먹을 때 살찌기 참 좋군.. 이런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그러고 열심히 운동하면 됩니다.

 

 

이건 데워준 상태로 받은 메가 커피 스모어 쿠키.
마시멜로가 녹아서 쿠키에도 덕지덕지 붙은 게 보이시죠?

 

 

 

메가 커피 초코 스모어 쿠키는 달달하고 폭신한 고급 브라우니 맛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너무 달달한 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말차 스모어 쿠키보단 좀 덜 단 것 같았어요. 말차는 달달한 대신 말차의 씁쓸함이 마무리해줍니다. 
초코도 초코마다 맛이 좀 다른 거 아시죠? 저렴한 초코맛은 극혐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두 가지 맛 모두 여느 쿠키 전문점에서 먹는 부드러운 브라우니나 쿠키처럼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며칠 후 또 사 먹었고.. 일부는 냉동실에 보관 중...

휴일에 눈뜨자마자 데워먹는 여유와 행복함을 위해서 저장중입니다. >_<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공감 꾸욱, 구독하기는 더욱 좋아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