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월드 사파리 입장료 정보! 광주에서 당일치기 아기와 함께 [가족여행]
대전 오월드 사파리 아기와 당일치기로 다녀온 후기입니다.
부쩍 동물에 관심을 보이는 15개월 아기와 가까운 곳부터 동물원이나 목장을 다니고 있는데요. 대전 오월드 사파리가 관리가 잘 되어있고 좋다고 하여 광주에서 대전 오월드 사파리까지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아이와 함께 대전 오월드 동물원 및 사파리에서 즐거웠던 시간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광주에서 대전까지 이동방법 및 소요시간
광주에서 대전 오월드까지 저희는 자가용을 이용해 다녀왔는데요. 소요시간은 보통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물론 도로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광주에서 대전까지 기차나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경우도 보통 2시간~2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대전역이나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오월드까지 이동시간이 자가용 기준 20~50분 정도 추가로 소요됩니다.
다음엔 아기가 좀 더 크면 1박2일로 ktx예매해서 가보려고요. 운전 피로도도 줄고, 아기도 기차 타서 즐거워하니 일석이조일 듯합니다.
대전 오월드 운영시간 및 입장료
주소 : 대전 중구 사정공원로 70
연락처 : 042-580-4820
영업시간 월~금 9:30 - 18:00 토~일 9:30 - 22:00
나이트유니버스 18:00 - 22:00 (금,토,일만 운영)
오월드 나이트 유니버스가 드디어 재개합니다. 동절기인 12~2월까지는 휴무이고, 3월부터 운영하니 나이트 유니버스도 꼭 가보고 싶어요!
아기가 아직 어려서 놀이기구를 탈건 없지만, 사파리투어와 그 외 버드랜드 등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자유이용권으로 구입했습니다. 아기 36개월 미만은 오월드 입장권 무료라 성인 2인 것만 구입완료!
주차장을 지나 오월드 입구에서 입장권 구입이 가능한데요, 오른쪽에 키오스크로 구입도 가능하니 편한 방법으로 구입해보세요.
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은 현대카드 M포인트 차감도 가능해서 포인트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기 36개월미만은 오월드 입장권 무료예요. 36개월 전에 더 부지런히 돌아다녀야겠지요? 24개월즘에 가면 지금보다 훨씬 즐거워하고 뛰어다닐 수 있겠더라고요.
날씨 따뜻해지면 다시한번 가봐야겠어요!
대전오월드 주차장
광주에서 대전 오월드까지 자가용으로 2시간 5분 정도 소요되더라고요. 휴게소 한 번도 안 들리고 온 시간이에요. 다행히 아기가 푹 사줘서 원스탑으로 올 수 있었어요.
내비게이션에 오월드 주차장을 검색하고 왔는데요. 가까워질수록 차가 왜 이렇게 많은지요?? 오전 11:30분 즘 도착했더니 주차장이 거의 만차였습니다.
다음엔 좀 더 서둘러서 오픈런하면 여유있을 것 같아요!
대전오월드 동물원
입장하면 가장 먼저보이는 보이는 중앙포토스팟에서 사진 한번 찍어줬습니다.
오른쪽에는 미아방지팔찌를 작성 후 착용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그 옆에는 수유실, 유모차대여, 기저귀 교환대 등의 편의시설이 있으니 본격적으로 오월드 입장 전에 아기케어 하고 들어가면 더 좋겠습니다.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편의를 위해 배려한 부분들이 참 좋았고 안심이 되었습니다.
놀이기구가 보이는 안쪽으로 쭉 직진하니 대전오월드 종합안내도가 있습니다.
대전오월드 효율적인 동선이동을 위해서 이 안내표를 참고하여 이동하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오월드 사파리가 목적이라서 사파리 후 동물원 구경하기로 결정했어요.
본격적인 오월드 동물원 및 사파리 리뷰는 다음 글에서 소개하겠습니다.!
'밥순이 놀러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례 밀리토피아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내돈내산] (2) | 2025.03.20 |
---|---|
서울 근교 키즈 호텔 추천 위례 밀리토피아 호텔 키즈룸 [내돈내산] (1) | 2025.03.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