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자세로 누워도 편안하고 젖병소재 TPE로 만들어진 기능성베개 "핏넥베개"

콩콩리 2021. 8. 5.
반응형
728x170

소개

스마트베개-핏넥베개

 

안녕하세요. 콩콩이 리뷰입니다. 
연일 내리쬐는 폭염에 지쳐가는 요즘입니다. 이렇게 더운 날 잠이라도 잘 자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대요. 자는 동안 에어컨을 틀어도 머리에서 나는 열기 때문에 자다가 깨면 베개가 젖은 느낌이 들어서 깨기가 일쑤이네요. 찝찝함으로 쉽게 잠이 들지도 못하고 일어나면 피곤한 몸으로 또 하루를 시작하는 불편한 마음 ㅜㅜ 

오늘은 우연한 기회로 알게된 스마트 베개인 "핏넥베개"를 소개하겠습니다.  

 

 

스펙

우선 핏넥베개는 TPE(Thermo Plastic Elastomer)란 소재로 구성됩니다. 치발기, 젖병 소재 등 아이가 깨물어도 안전한 재질입니다. 고무와 플라스틱 성질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고무보다는 단단하고 플라스틱보다 부드럽습니다. 이런 소재로 만들어진 만들어진 베개입니다.

스마트베개-핏넥베개



윗면 1,038개 아래면280개의 삼각기둥으로 되어 무게를 분산시켜주면서 목에 맞춰지면서 잘 받쳐주는 느낌이 듭니다. 상단은 TPE고 하단은 중공섬유(내부 기공을 가진 섬유)로 일체형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누웠을 때 특별히 움직임이 없으며 고정이 잘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혹시라도 높이가 맞지 않을 때는 하부 솜을  베개 측면 지퍼를 열어 빼거나 더 추가하여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잦은 세탁과 사용으로 낮아진 느낌이 들면 솜을 툭툭 치면 쿠션감이 다시 살아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스마트베개-핏넥베개

 

장단점

 

-탄성이 좋고 복원력과 충격흡수가 뛰어남

-수분흡수가 적어 세균 번식 위험이 낮음
-통기성이 뛰어남(머리에 열이 많이 나는 편인데 다른 베개에 비해 땀을 흘리지 않음ㅋㅋ)

-밀착력이 뛰어나고 미끄러짐이 거의 없음(잠잘때 뒤척임이 많은데 일체형이라 좋음)

편안히 누운상태

-베개 자체가 무거움
-설명서엔 구분이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잘 구분이 안됨(나만 그런가 ㅋㅋ)
-세탁이 가능함(첨부된 주의사항참고)

스마트베개-핏넥베개
세탁방법



결론

저도 지금까지 바꾼 베개만 10여 가지는 되는 거 같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마찬가지겠죠 ㅋㅋ
항상 자면서 뒤척임도 많고 땀도 많이 흘리고 목에 담도 잘 걸리는 편이라 베개를 자주 바꾸곤 합니다. 처음엔 여느 기능성 베개들처럼 그러려니 생각이 들어서 안 하려다가 "통기성이 좋다"라는 말에 혹하기도 하고 무료체험이 가능하다는 말에 바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 
지금까지 사용해 본 느낌으로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른 베개들은 목에 힘도 많이 들어가고 자고 나면 목이 너무 아팠는데 "핏넥베개"는 아직까지 만족스럽네요. 

지금까지 약 3주 정도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탄성력테스트

 

 

300x25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