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카롱 슬리퍼 층간소음 슬리퍼 아치형 폭신한 슬리퍼 [내돈내산후기]

콩콩리 2022.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콩콩이입니다.
아파트 생활하면서 겪는 문제 중 하나가 층간소음인데요.

일부러 뛰거나 층간소음을 일으키는 행동을 하지 않아도 본인도 모르는 사이 걸으면서 쿵쿵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이런 발망치의 경우 본인은 인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최근에 층간소음 방지 슬리퍼로 뚱카롱 구름 슬리퍼, 마카롱 슬리퍼라고 알게되어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 여러 가지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이랍니다.

 

 

일단 처음 받아보면 보통 고무 냄새 (?)가 나기 마련인데 그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보통 베란다나 신발장에 한참 내놔야 하는 경우도 많은데, 언박싱 후 바로 실내에서 사용했답니다. 
제가 만족한 몇 가지 내용들 포스팅하겠습니다!


 

 

 

 

층간소음 폭신한 슬리퍼

 

 

 

뒷부분 가운데 동그란 부분이 말랑말랑한 게 뒤꿈치 충격을 흡수하는 거 같더라고요.

신발은 전체적으로 너무 말캉거리지도 않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는 쿠션감이에요. 탱탱한 라텍스 느낌이라고 느꼈어요. 

슬리퍼라서 질질 끌면서 걸어보기도 하고, 뒤꿈치로 정직하게 쿵쿵 걸어봤는데 발망치 쿵쿵쿵 소리와 울림은 없었어요.

뒤꿈치 들고뛰어도 집이 쿵쿵 울리는 거 아시죠?

마카롱 슬리퍼 신고 뒤꿈치 들고 동일하게 뛰었을 때도 쿵쿵 소리와 울림이 없더라고요.

 

 

 

 

또 집에서 사용한다면 보통 맨발로 사용하니 땀이 차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제가 하루 종일 신고 요리하고 돌아다녀봤는데 땀이 안차더라고요?? 뽀송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땀이 잘 차는 분이라면 다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삼색 슬리퍼를 회사에서 맨발로 신었을 때 땀 찼던 기억이 있는데 기와 비교한다면 매우 뽀송한 편!

 

 

 

 

아치형 슬리퍼

 

슬리퍼 안쪽에 아치형 곡선으로 발바닥을 잘 감싸줘 헐떡거리지 않고 편히 신을 수 있습니다. 

 

 

 

 

신랑이 편발이라서 원래 신던 버*스탁 슬리퍼는 신은지 5분도 안되어 발바닥에 상처 나고 아파하는데요.

이건 부담스럽지 않은 아치형 곡선 슬리퍼라고 하네요. 편발의 구조상 발바닥 눌림의 흔적은 있으나 상처가 나거나 아프지 않아 하루 종일 신고 있더라고요?

족저근막염 슬리퍼로도 사용한다는 후기들이 많은 걸 보면.. 저희 신랑이 신은 것만 봐도 어느 정도 무리가 되지 않도록 해주는 슬리퍼는 맞는 것 같습니다. 

 

 

 

 

 

두툼한 두께로 키높이 효과 및 충격흡수

 

 

 

4cm대 높이라 키높이 슬리퍼 효과까지 있어요! 

또한 실외화로 사용할 경우 울룩불룩한 곳을 걷더라도 발에 오는 충격을 충분히 막아줍니다. 

실외화로도 탐나서 강아지 산책할 때 신고 나가봤는데요.

원래 신던 삼색 슬리퍼는 발등 부분이 슬리퍼에 쓸려 아프고, 쪼리 스타일 슬리퍼는 발가락 사이에 힘이 들어가니 아프고.. 비 오면 미끄러운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것들을 해소시키는 마카롱 슬리퍼입니다.

 

수영장 샤워장에서 신은 분들을 많이 봤는데 이유가 있었군요.

물에서도 미끄럽지 않아 욕실 실내화나 수영장, 목욕탕 실내화로도 제격이에요.

 

두툼한 두께로 충격을 흡수하고, 발을 잘 잡아주다 보니 임산부 슬리퍼나 산후조리원 준비물 슬리퍼로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하세요.

 

 

 

 

 

일체형 슬리퍼

 

일체형 슬리퍼라 몰드로 사출 하는 과정이다 보니  흠집이나 매끈하지 않은 마감은 공정상 어쩔 수 없다고 하네요.
저에게 전혀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과하게 기대하는 것도 물건에 예의는 아니라고 봅니다 ㅎㅎㅎ

 

 

 

 

 

 

 

 

교사로 근무 중인 동생도 계속 서있어야 해서 교사용 슬리퍼로 뚱카롱 슬리퍼 블랙으로 선물했는데요. 

중고등학생 실내화 슬리퍼로도 많이 쓰고 있어서 이미 신어봤는데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서있는 동안 발바닥의 부담이 줄어 너무 편하다고 해요.


오랫동안 서서 근무하는 교사뿐만 아니라  편한 간호화로도 발바닥에 무리가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성비도 좋고,  아무리 기대 없이 샀다지만 이렇게 여러 방면에서 만족스러울 수가!  
이러다 실내화, 욕실화, 수영장, 실외화로 각각 더 살 것 같아요 :)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살림 99단 푹신한 슬리퍼 : 살림99단

살림 99단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추구하는 슬리퍼

smartstore.naver.com

 

 

 

 

공감 꾸욱, 구독하기는 더욱 좋아요 :)

300x250

댓글